령경호처장은 5일 “윤석열 대통령은
페이지 정보
본문
[서울경제] 박종준(사진) 대통령경호처장은 5일 “윤석열 대통령은 비록 탄핵소추안이 국회에서 가결된 상태지만 국민의 손으로 뽑은 현직 대통령이 분명하고 그에 상응한경호를 받고 있는 것”이라며 “경호처는 무작정 수사기관의 법집행을 방해하고자 하는 뜻이.
경호처는 이날 "오늘과 내일 중 변호인을 선임해 (경찰 출석) 일정을 조율할 계획"이라며 이.
박종준 대통령경호처장이 오늘 예정됐던 경찰 조사에 출석하지 않고, 조만간 변호인을 선임해 일정을 조율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http://xn----bi6ev14azicr2imxa65we6a.kr/
대통령경호처는 오늘(7일) 언론 공지를 통해 “(박경호처장) 변호인 선임이 되지 않아 오늘 출석이 어렵고 오늘, 내일 중.
3 비상계엄 사태’를 수사하는 경찰 특별수사단이 7일 오전 10시까지 박종준 대통령경호처장에게 2차 출석을 요구하면서 박처장이 응할지 주목된다.
그러나 박처장은 대통령경호업무를 최우선에 두고 있다고 밝힌 만큼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관측된다.
박종준 대통령경호처장이 오늘(7일) 경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단의 2차 출석 요구에 응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경호처 관계자는 "대통령경호업무와 관련해 엄중한 시기로 한시도 자리를 비울 수 없다는 입장이 여전하다"고.
대통령은 겹겹이 세운 차벽과 철조망 뒤에 숨은 채 관저에서 나오질 않고 있습니다.
영장 집행을 방해한 혐의로 입건된 박종준경호처장역시 경찰의 소환 요구에 응하지 않고 있는데, 박처장은 대통령 관저 근처에 머물며경호를 지휘하고 있는 걸로 파악됐습니다.
박종준 대통령경호처장이 5일 입장문을 발표하고 있다.
ⓒ대통령경호처 박종준 대통령경호처장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의 윤석열 대통령 체포·수색영장 집행을 경호처가 저지한 것과 관련해 야당을 중심으로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자 "사법 절차에 대한.
박종준경호처장이 7일 경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단의 출석 요구에 응하지 않았다.
다만 변호인을 선임해 출석 일정을 조율하겠다는 입장을 경찰 측에 전달했다.
대통령경호처 제공 경호처는 이날 언론 공지를 통해 박처장.
정진석 비서실장, 박종준경호처장국회 운영위원회가 오는 8일 12.
3 내란사태 진상규명을 위한 현안질의에 대통령실 관계자 등 22명을 증인으로 채택했지만, 정진석 비서실장과 박종준경호처장등이 모두 출석하지 않겠다고 통보했습니다.
경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단이 박종준 대통령경호처장에게 오늘(7일) 오전 10시까지 2차 출석을 하라고 요구했으나 끝내 응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 사진=대통령경호처 제공 박처장은 지난 3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의 윤석열 대통령.
- 이전글기초연금을 탈 수 있다는 계 25.01.07
- 다음글급등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25.01.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