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조주완 LG전자최고경영자(CE
페이지 정보
본문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5 개막을 하루 앞둔 6일 오전(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LG전자 프레스 콘퍼런스 'LG 월드 프리미어'에서 조주완 LG전자최고경영자(CEO)가 기조연설하고 있다.
하나증권은 "AI 서버에 대한 강력한 수요로 클라우드와 네트워킹 제품이 매출 성장을 이끌고 있다"며 "젠슨 황 엔비디아최고경영자(CEO)가 CES 2025 기조연설에서 차세대 AI칩인 블랙웰을 언급할 수 있다는 점도 엔비디아 주가 기대감으로 작용했다"고 바라봤다.
조주완 CEO는 이날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센터에서 '공감지능(AI)과 함께하는 일상의 라이프스 굿'을 주제로 열린 LG 월드 프리미어 행사의.
게리 샤피로 CTA최고경영자(CEO)는 “올해 기업의 혁신상 신청 건수는 3400여 개로 기록적인 수준”이라며 “1400여 개의 스타트업, 4500여 개의 전시 업체, 1100여 명 이상의 연사가 (CES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올해 열리는 CES의 키워드는 ‘AI’, ‘디지털 헬스’, ‘에너지 전환’, ‘모빌리티’.
조주완 LG전자 사장(최고경영자·CEO)은 "일상의 다양한 공간에서 제품과 서비스가 매끄럽게 연결되는 총체적인 경험이야말로 공감지능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적 고객가치이자 다른 AI 기술과 구별되는 점"이라고 설명했다.
이런 맥락에서 LG전자는 기술적 관점의 '인공지능' 대신 사용자에게 초점을 맞춘.
조주완 LG전자최고경영자(CEO)가 세계 최대 정보기술(IT)·가전 전시회 'CES 2025' 개막을 하루 앞둔 6일(현지시간) 마이크로소프트(MS)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전격 발표했다.
조 CEO는 이날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센터에서 '공감지능(AI)과 함께하는 일상의 라이프스 굿(Life's Good 24/7 with.
이들은 휴넷이 후원하는 중소기업CEO대상 무료최고경영자과정인 ‘행복한경영대학’ 출신의 우수 기업들이다.
반도체 설계 전문기업 쓰리에이로직스, 이차전지 부품 및 소재 전문기업 유진테크놀로지, 메일 보안 전문기업 크리니티 등이 포함됐다.
이 책은 단순한 성공 사례집이 아니다.
이들 기업은 휴넷이 후원하는 중소기업최고경영자(CEO)대상 무료 과정인 '행복한경영대학' 출신 기업들이다.
팹리스 반도체 회사 쓰리에이로직스, 이차전지 부품·소재 업체 유진테크놀로지 등을 포함한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최고경영자(CEO)가 한국의 정치 상황을 언급하는 글을 엑스(X·옛 트위터)에 올렸다.
머스크는 6일(현지시간) 오전 엑스에서 뉴스·미디어 계정 '비세그라드24'의 한국 관련 게시물을 공유하면서 "한국은 난세(Wild times in Korea)! 이슈의 핵심은 실제로 무엇인가(What is actually the crux of the.
- 이전글내년부터 '광주선명학교증축·공간 재구 25.01.07
- 다음글중국의반도체굴기를 상징하는 그 25.01.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