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도 및 보유 현황'을 주제로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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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방가전기업 쿠첸은 2060세대 소비자 618명을 대상으로 '소형가전·소형밥솥선호도 및 보유 현황'을 주제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6일 발표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의 77.
2%가 소형가전을 선호한다고 답했다.
구체적으로 선호도가 '높다' 응답은 46.
1%, '매우 높다'는 31.
◆쿠첸, 다인 가구에서도소형밥솥구매 선호 늘어 쿠첸이 2060세대 소비자 618명을 대상으로 ‘소형가전/소형밥솥선호도 및 보유 현황’을 주제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의 77.
2%가 소형가전을 선호한다고 답했으며 1인 가구의 83.
이날 쿠첸은 2060세대 소비자 618명을 대상으로 '소형가전·소형밥솥선호도 및 보유 현황'을 주제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의 77.
2%가 소형가전을 선호한다고 답했다.
구체적으로 선호도가 '높다' 응답은 46.
1%, '매우 높다'는 31.
쿠첸은 6일 ‘소형가전·소형밥솥선호도 및 보유 현황’ 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의 77.
2%가 소형가전을 선호한다고 밝혔다.
1인 가구의 선호도가 83.
9%로 가장 높았으며 3~4인 가구와 5인 이상 가구에서도 각각 77.
소형가전을 선호하는 이유는 ‘공간 효율성’이 33.
쿠첸은 2060세대 소비자 618명을 대상으로 소형가전 및소형밥솥선호도와 보유 현황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6일 발표했다.
조사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의 77.
2%가 소형가전을 선호한다고 답했으며, 특히 1인 가구의 83.
9%가 높은 선호도를 보였다.
7%)와 5인 이상 가구(71.
쿠첸이 2060세대 소비자을 대상으로 ‘소형가전/소형밥솥선호도 및 보유 현황’을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의 77.
2%가 소형가전을 선호한다고 답했다.
구체적으로 선호도가 ‘높다’ 응답은 46.
1%, ‘매우 높다’는 31.
4%)가 뒤를 이었고 ‘낮다’는.
쿠첸이 2060세대 소비자 618명을 대상으로 ‘소형가전·소형밥솥선호도 및 보유 현황’을 주제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6일 발표했다.
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의 77.
2%가 소형가전을 선호한다고 답했다.
구체적으로 선호도가 ‘높다’ 응답은 46.
1%, ‘매우 높다’는 31.
◆쿠첸, '소형가전·소형밥솥선호도 및 보유 현황' 조사 쿠첸이 2060세대 소비자 61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소형가전·소형밥솥선호도 및 보유 현황' 설문조사 결과를 6일 발표했다.
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의 77.
2%가 소형가전을 선호한다고 답했다.
구체적으로 선호도가 '높다' 응답은 46.
6일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은 ‘소형가전/소형밥솥선호도 및 보유 현황’을 주제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해당 설문조사는 2060세대 소비자 618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의 77.
2%는 소형가전을 선호한다고 답했다.
구체적으로 선호도가 ‘높다’를 선택한.
르크루제 '고메밥솥'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고메밥솥은 전년도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30% 상승하는 등, 2018년 첫 출시 직후 부터 인기 제품으로.
이에 이유식 준비는 물론 부부의 건강식까지 도울 수 있는소형주방 가전이 주목받고 있다.
뉴트리불렛의 '휴대용 무선 블렌더'는 가벼운 무게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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