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컴퓨팅 관련주 일부도 차익
페이지 정보
본문
반면엔비디아에 대해서는 매도 우위를 지속했고 주가가 폭등한 양자컴퓨팅 관련주 일부도 차익 실현으로 순매도를 나타냈다.
반면 서학개미들이 지난해 12월26~31일 사이에 가장 많이 순매도한 종목은엔비디아였다.
엔비디아는 1억3690만달러의 매도 우위로 4주째 순매도 규모가.
AI 시대를 주도하는엔비디아는 올 상반기 로봇용 컴퓨터 '젯슨 토르'를 출시할 계획이다.
젠슨 황엔비디아최고경영자(CEO) "움직이는 모든 것이 로봇이 될 것"이라며 '물리적 AI' 등장을 예고했으며, 그 중심에 로봇이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그는 6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첨단기술.
AI 반도체 업계의 절대 강자엔비디아는 올해 상반기 중 휴머노이드 로봇용 소형 컴퓨터의 최신 버전 '젯슨 토르'를 출시할 예정이다.
로봇에 탑재되는 반도체부터 로봇 훈련에 쓰이는 소프트웨어에 이르는 전 과정을 설계해 선도적인 플랫폼을 구축한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테슬라는 2022년 9월 말.
여기에 같은 기간 코스피 등 국내 증시가 다른 나라 증시보다 상대적 약세를 보였고, 테슬라와엔비디아등 특정 종목들에 전 세계 투자금이.
국내 투자자가 테슬라 다음으로 많은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종목은엔비디아로 121억8706만달러치 주식을 가지고 있었다.
인공지능 반도체 선두주자인엔비디아는 휴머노이드 로봇을 훈련시키는 소형 컴퓨터를 내놓을 예정이어서 주목을 끌고 있죠.
엔비디아도 올해 상반기 휴머노이드 로봇용 소형 컴퓨터 '젯슨 토르'를 출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엔비디아의 로봇 산업 참전 전략은 어떤 의미가.
젠슨 황엔비디아창업자 CES 2025에는 ‘AI 칩의 제왕’ 젠슨 황(Jensen Huang)엔비디아창업자와 ‘AI 비즈니스 모델 혁신가’ 줄리 스위트(Julie Sweet) 액센추어 회장, ‘스마트 에너지 개척자’인 유키 구수미 파나소닉 홀딩스 코퍼레이션 CEO, ‘항공산업 혁신 100년’을 선도한 에드 바스티안 델타항공 CEO.
특히 SK하이닉스가 AI 반도체 분야에서 글로벌 선두를 달리는 만큼, 이번 기회에 AI 가속기를 만드는엔비디아와 협력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 회장과 젠슨 황엔비디아최고경영자(CEO)가 극적인 만남을 이룰지가 관심이다.
SK는 이번 전시를 통해 ‘다양한 AI 혁신을 통해 지속가능한.
AI 칩 공급망과 관련해서는 “자체 칩 개발 노력을 하고 있으며엔비디아와 훌륭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고 설명했다.
트럼프 행정부의 핵심 인물로 부상한 일론 머스크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올트먼 CEO는 자신을 고소하고 경쟁 관계에 있는 머스크가 “우리를 계속 고소하고, 취하하고, 정부와 싸우고.
젠슨 황엔비디아최고경영자(CEO)가 우리시간 내일 오전 세계 최대 가전·IT 박람회 CES 2025에서 기조연설자로 나섭니다.
젠슨 황 CEO는 올해 출시가 예상되는 차세대 AI 가속기 블랙웰 시리즈에 대한 깜짝 발표를 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엔비디아발 미국 기술주 훈풍이 올해도 이어질지 관심입니다.
실제로 최근엔비디아, 아마존 등 해외 테크주들은 CES 기대감에 힘입어 동반 강세를 보이고 있다.
키움증권 한지영 연구원은 "이번 CES에서의 젠슨황 CEO 발언을 통해 올해 AI 수요와 투자에 대한 낙관론이 유지될 가능성이 높으며, AI와 양자컴퓨팅 등 주식시장의 테마로 형성된 기술들의 범용성 및.
- 이전글트라우마를 살펴온 정찬승 대한신 25.01.06
- 다음글기관평가인증원으로부터 총 4개 영역, 25.01.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