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의 등장과 결부된 '특이점(
페이지 정보
본문
올트먼의 이 수수께끼 같은 발언은인공지능(AI)의 발달이 '인공일반지능(AGI)'의 등장과 결부된 '특이점(the singularity)'에 대한 암시로 풀이된다.
현재 상황이 특이점에 가까이 다가섰거나 특이점을 이미 통과했을 수도 있다는 의미다.
'특이점'은 미래학에서 비생물학적 지능의 총합이.
사진=신한은행 제공 은행권이 미래 먹거리로인공지능(AI)을 주목하고 있다.
은행권은 지난해 연말 조직개편에도 몸집을 줄이고 AI 팀을 강화하는 등 변화를 선택했다.
6일 금융권에 따르면 최근 미래 먹거리 사업의 핵심이 될 AI 혁신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은행권은 AI 트렌드인 ‘생성형 AI’ 시장을.
블룸버그 인터뷰…"관료주의, 미국의AI선도에 도움 안돼" "머스크, 경쟁자 안 괴롭힐 것" 챗GPT 개발사인 오픈AI의 샘 올트먼 최고경영자(CEO)는 "아마도 이번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임기에 (인간 수준 또는 그 이상의) '범용인공지능'(AGI)이 개발될 것으로 생각하며 이를 올바르게 구현하는 것은 정말 중요해.
SK그룹이 올해 CES에서 'SK하이닉스·SK텔레콤·SKC·SK엔무브' 4개사가 공동 전시관을 운영해AI혁신 기술을 중심으로 한 미래 기술을 선보인다고.
또,인공지능(AI)등 첨단기술 기반의 스마트한 설비 운영으로 재난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고, 천연가스 인프라 적기 구축 및 효율적 운영을 통해 시설 이용률을 한층 높여 국민 요금 부담을 낮출 방침이다.
재무건전성을 높이고, 저탄소 LNG 도입 등을 통해 탄소중립 시대의 친환경 에너지 포트폴리오를.
자율주행과인공지능(AI)기능을 구현한 SDV 플랫폼의 시험차량 공개시점은 2026년 하반기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작년 9월 중순 삼성전자와 'SDV·스마트싱스 기술 제휴 및 상호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기도 했다.
업계에선 SDV가 전기차를 대체할 게임체인저로 주목하고 있다.
이미지 출처: USPTO 삼성전자가 차기 갤럭시 스마트폰에 탑재될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날씨 변화에 따라 배경화면을 바꿔주는 새로운 특허를 출원했다.
미국특허청(USPTO)에서 공개한 삼성 특허는 시간(새벽/아침/오후/저녁/밤)과 날씨에 따라 배경 화면이 바뀌는 모습을 보여준다.
최 회장은 "지난해 지정학적 변수가 커지고인공지능(AI)산업이 급성장하면서 글로벌 시장이 격변하는 경영환경을 어느 때보다 강도높게 경험했다.
우리는 지난 한 해 거대한 변화의 흐름 속에서 나아가야 할 방향을 확인하고 본격적으로 도약하기 위해 스스로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며 "다가올 미래에.
삼성전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5' 개막에 앞서 5일(미국 현지시간) '삼성 퍼스트 룩 2025(Samsung First Look 2025)'을 진행해 삼성 비전AI(VisionAI)'를 공개하며인공지능스크린의 미래를 제시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 용석우 사장은 "AI의.
패널 활동은AI(인공지능) 서비스 이용 경험을 분석하고, 신규AI서비스 개발에 사용자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AI분야에서 실무 경험을 쌓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유익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패널 모집 대상은 대학생 및 대학원생으로, 2025학년도 입학 예정자까지 포함된다.
- 이전글에는 장난감 자동차 한 대가 놓 25.01.06
- 다음글전군의 담당 구역인 미콜라이우 25.01.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