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시간근로자채용지침교육을 진행하고
페이지 정보
본문
하남시가 시청 회의실에서 2025년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채용지침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하남시 제공 하남시가 기간제근로자채용면접평점 방식을 상(10점), 중(6점), 하(2점) 등 3단계로 나누는 점수제로 명문화, 공정과 투명성을 기하기로 했다.
울주군 삼남읍 방기로에 있는 세계식품이라는 기업의 구직자를 대상으로 했다.
이번채용심사과정에서 심사기준표를 임의로 만드는가 하면, 특정 지원자들을 솎아내려 한 정황도.
사기범의 안내 메시지와 휴대폰 원격 조종을 통한 무단 금전거래 발생 내역(출처: 금감원) 20대 취업준비생 A씨는채용사이트에 올라온 B주식회사채용공고에 지원했습니다.
이후 B회사의 인사담당자를 사칭하는 사기범으로부터 "화상면접진행 예정"이라며 화상면접.
보고 지원한 청년 구직자에게 접근해 화상면접을 명목으로 악성 앱을 설치하도록 유도하는 사기 피해사례가 발생하고 있다"고 설명.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당부했습니다.
채용과정에서채용담당자가 개인 휴대전화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거나.
기관인 한국바른채용인증원을 통해 취득시험에 응시한 것으로 나타났다.
채용전문면접관은채용의 글로벌 표준 절차,채용절차법에 관한 이해를 토대로 구조화된면접도구를 활용해채용면접업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자격을 인증하는 민간 자격증을 말.
All rights reserved.
한 달 안으로 갚지 않으면 집안을 불살라버린다는 경고에 심란해진 하나는 돈을 벌기 위해 혜성투어 직원채용면접도전을 결심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0회에서 하나는 가족들의 열렬한 지원을 받고 혜성투어 직원채용면접장으로.
원가 경력 3년 이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진면접△임원면접△신체검사 △채용순이다.
오는 21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한국음악저작권협회가 본부 신입사원 공개.
업무를 총괄하는 감사관에 이정선 교육감 고교 동창생이 임용되면서 논란이 시작됐는데, 이후 감사원 감사에서 문제의 감사관채용면접에서 점수 조작이 2차례 이뤄졌다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파장을 키웠던 사안이다.
"채용실무팀장만 송치, 몸통 빠졌다" 의혹.
- 이전글비롯해노인일자리 창출, 기 25.01.20
- 다음글육문화원은 해외봉사활동에 필요 25.01.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