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 미래를 향한 새로운 도약을 다
페이지 정보
본문
성과를 돌아보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김동일 시장은 통합 30주년을 맞아 ‘감·탄(온실가스 감축·탄소중립) 보령 실현’ ‘에너지 그린도시 조성’ ‘세계적 해양레저관광도시로의 도약’ 3가지 비전을 제시했다.
탄소중립선도도시 이행을 위한 벤치마킹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가 네덜란드 자전거 친선협회(Dutch Cycling Embassy)와 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구는탄소중립을 선도하는 자치구로서탄소중립이라는 시대의 요구에.
탄소중립분야 전문 직위를 신설해탄소중립전문관을 선발했다고 19일 밝혔다.
기후 위기로부터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탄소중립충북’ 실현을 위해서다.
전문 직위는 ‘지방공무원 임용령’에 따라 전문지식을 갖고 장기간 근무할 필요성이 있는 자리를 지정할.
중립달성을 위해탄소중립관련 계획의 수립과 이행 현황을 매년 점검하고, 온실가스감축인지 예산제 등 온실가스감축 시책과탄소중립관련 신규사업 발굴을 맡는다.
전문 직위는 ‘지방공무원 임용령’ 제7조의3에 따라 장기간 근무할 필요성이 있고, 업무 수행을.
‘탄소중립선도도시 조성사업’은탄소중립사회로의 전환이 본격화됨에 따라 지역과.
하나둘씩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
하지만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후위기가 심화되면서, 미래 도시를 설계하는 데 있어 '탄소중립'을 실현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에 대한 관심이 화려한 첨단 과학보다 더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기후위기 시대, 에너지 관점.
제1회 동대문구 넷제로 동아리 성과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학생들이 펼친 환경 보전 활동의 성과를 공유하고탄소중립실천의 중요성을 알리는 자리다.
이번 행사는 기후위기 대응과탄소중립실천에 열정을 가진 초 ·중학생들로 구성된 15개 넷제로.
시는 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서면으로 '보령시탄소중립실현 및 기후위기 적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효과적인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
" 울산시가 15일 '2025년 환경 분야 주요업무'를 발표하면서 밝힌 4대 사업 중 '탄소중립실현을 위한 기업경쟁력 확보'에 대한 계획이다.
울산시 환경국은 이날 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가진 브리핑에서 "기업과 환경의.
배드민턴 구장 개관 △만세 보령 쌀 삼광미골드 5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수상 등을 꼽았다.
시는 올해 ‘대한민국탄소중립의 심장! 보령’이라는 비전 아래 3대 추진전략을 수립했다.
3대 추진전략은 △신성장산업 고도화를 통한 ‘탄소중립에너지.
- 이전글파주·연천군 등 전국 5곳에 25.01.20
- 다음글"…초파리 분석 한국뇌연구원은 신경 25.01.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