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폰처럼 터치 기능을 지원하는
페이지 정보
본문
노트북 화면이스마트폰처럼 터치 기능을 지원하는 것도 기대 이상으로 좋았다.
화면보다 더 돋보이는 것은 배터리 성능이었다.
갤럭시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서클 투 서치’ 기능처럼 화면 위에 원을 그려 바로 검색되는 ‘AI 셀렉트’는 결과값이 기대 이하였다.
이기대 “지난 10여년간 국내 스타트업 시장은스마트폰을 활용한 이커머스 플랫폼 등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비즈니스 중심으로 돌아갔다.
이후 쿠팡, 배달의민족 등으로 시장이 정리됐다.
이제 전 세계적으로 AI 기술 발전으로 인한 새로운 스타트업 시대가 열리고 있다.
‘AI 슈퍼사이클(초호황기)’이다.
로봇과스마트폰, 안마의자까지 확대하며 경쟁을 본격화하고 있다.
구독 시장 후발주자인 삼성전자가 공세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특히 기존 생활가전 구독서비스와 달리 약정 만료 후스마트폰단말기를 반납하면 최대 50%를 돌려주는 보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지난 15일 샤오미가 출시한스마트폰샤오미14T는 독일 라이카와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 모델로, 구글 ‘제미나이’ ‘서클 투 서치’ 등 인공지능(AI) 기술은 물론 50만원대 가성비까지 갖춰 삼성전자 갤럭시 프리미엄 모델과 견줄 만한 스펙으로 국내 시장에 출사표를 냈다.
현장에서는스마트폰외에도 TV.
거의 판박이와 같은 모습을 국내스마트폰시장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한국은 글로벌스마트폰1위 기업 삼성전자의 텃밭이지만, 애플 아이폰도 꽤 잘 팔립니다.
삼성전자에 비하면 애플은 신제품 출시나 신기능 지원, AS 등에서 한국 소비자를 위한 배려가 형편없다는 혹평을 듣지만 국내 소비자 다섯 명 중 한.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삼성전자 갤럭시S25를 비롯한 갤럭시스마트폰주요 기종에 익시오를 선탑재한다.
아이폰에 이어 안드로이드 기종으로도 지원 범위를 넓혀 상반기 중 100만 이용자를 끌어들이겠다는 목표다.
이도철 LG유플러스 넥스트 모바일서비스스쿼드 프로덕트 오너(PO)는 19일 LG유플러스.
이 때문에스마트폰활용도가 높은 이용자뿐 아니라 알뜰소비를 지향하는 가정주부나 젊은층의 모바일 선호도가 높다.
운영중단에 따라 이들의 1~2월 사용액은 감소할 가능성이 높다는게 업계의 설명이다.
그럼에도 정부는 운영공백에 대한 책임은 묻지 않겠다는 입장이다.
중소벤처기업부 관계자는 "사업자.
스마트기기 성능을 측정하는 벤치마크 소프트웨어' 긱벤치6'에 따르면 3세대 제품은 2세대보다 멀티코어는 59%, 그래픽은 100% 좋은 점수를 기록했다.
스마트폰과 연결해 야외에서도 인터넷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외출 때마다 매번 연결하려면 불편한 것이 사실이다.
또 다른 최신 태블릿과 다르게 AI.
세계스마트폰점유율 1위를 두고 애플과 경쟁하며 불안한 선두를 지키는 가운데 갤럭시 S25를 통해 입지를 굳건히 할지 관심이 쏠린다.
온디바이스 AI(기기 자체에 탑재된 AI) 경쟁에서 우위를 점해 프리미엄스마트폰시장에서 애플의 독주 체제에 균열을 낼지도 주목된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2009년 사과 문양이 새겨진스마트폰이 국내에 출시됐다.
바로 미국 애플의 아이폰이다.
지금과 다르게 당시 사용자에겐 아이폰 같은스마트폰은 비싸면서 쓰기 복잡한 물건이었다.
심지어 휴대전화는 통화나 문자메시지 교환을 위한 수단일 뿐 영상 시청이나 인터넷 검색은 텔레비전이나 컴퓨터로 하는 일이라.
- 이전글호황이 현재와 같은 추세로 이어질 25.01.20
- 다음글청주시는 겨울방학에도 결식 25.01.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