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을 맞아 '2025 설
페이지 정보
본문
온라인 플랫폼서 최대 30% 할인 가격에 주문 가능전통시장서 구매 금액 최대 30% 온누리상품권 환급 서울시가 설 명절을 맞아 '2025 설 명절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이 16일 중곡제일시장과 면곡시장을 찾아 장보기에 나섰다.
김 구청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전통시장을 방문,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고 설맞이 고객 감사 행사를 열고 있는시장을 둘러보며 격려했다.
김 구청장은 떡, 과일, 전 등 설 상차림에.
부산시청사 부산시는 설 명절을 맞아전통시장소비 촉진을 위한 특별 사은·할인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침체와 소비위축 상황을 극복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부산시상인연합회(회장 권택준)가 마련했다.
서울 용산구(구청장 박희영)는 최근 설 명절을 앞두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전통시장과 상점가를 대상으로 합동 안전점검 및 화재 예방 홍보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용산구는 지난 13일 후암시장에서 건축, 전기, 가스, 소방 등 분야별 민간 전문가와 함께 합동.
금융기관·금은방 등을 대상으로 범죄예방 진단을 통해 취약점을 보완하고 터미널·역사.
지난 17일 이강덕시장이 죽도시장에서 장을 보고 있다.
포항시 제공 경북 포항에서 설맞이전통시장장보기가 활기를 띄고 있다.
민·관이 힘을 모아 침체된 지역상권을 살리겠다고 나선 것.
신호탄은 이강덕시장이 쏘아 올렸다.
이시장은 지난 17일 죽도시장을 찾아.
고한구공탄시장과 사북시장은 관광 콘텐츠 개발, 지역 특산물을.
시장내 점포별로 분전반에 전기화재예방 사물인터넷(IoT) 센서를 설치한다.
이를 통해 24시간 실시간 점검하고 과부하·누전·이상전류 등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점포상인과 시·군·구 재난상황실, 소방서에 문자 통보가 발송된다.
시는전통시장화재의 주된 원인.
이강덕 포항시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민생 현장 소통의 첫 행사로전통시장및 골목상권 침체를 극복하기.
전통시장의 매력은 끝이 없다.
우선 인근에서 재배한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구입할 수 있고, 반대로 살 물건이 없어도 그냥 구경만으로 재미있다.
겨울의 대표 간식인 따뜻한 어묵, 추억의 떡볶이, 든든한 국밥은 물론, 요즘 이색적인.
- 이전글원의 암수술이 급증하고 있다 25.01.19
- 다음글6708건으로 줄어든 것에 비해 유 25.01.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