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한비

Copyright © 2024 www.hanbilawfirm.com.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내 전체검색

Client's Success Solution

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가 지난해보다 증가할 전망이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5-01-19 08:46

본문

모두추가합격자가 지난해보다 증가할 전망이다.


또한 수시에서 정시로 이월되는 인원도 많아질 수 있다.


각 대학들은 26일까지추가합격통보를 하고, 수험생들은 27일까지 등록을 마쳐야 하는데 그래도 결원이 발생하면 남은 인원수를 정시로 이월하게 된다.


이중 등록은 동일 학기에 두 개 이상의 대학에 동시 등록하는 것으로, 교육부 지침에 따라 엄격히 금지돼있으나 정시추가합격등록 일정이 짧아 자칫하면 자신도 모르게 이중 등록 상황이 될 수 있다.


13일 진학사가 이중 등록의 개념과 이중 등록을 피하는.


조사한 결과, 모집 인원 1만2137명에 지원자 6만8227명으로 정시 평균 경쟁률은 5.


이후 1만4568명이 정시추가합격해 최종 합격자가 2만6705명으로 늘었다.


지원자 6만8227명 대비 실질 경쟁률은 2.


55 대 1로 크게 하락했다.


임성호 종로학원 대표이사 금년도 정시 지원에서 의대 간, 의대와 치대·한의대·약대 간 정시 중복 지원이 지난해보다 늘어난 것으로 추정된다.


또한 의약학계열 간 중복합격에 따른 등록 포기와 이에 따른추가합격규모도 상당수 발생할 것으로 예상.


헬로우드림


의대 모집정원 확대 영향으로 치대, 한의대, 약대 모두 지원 건수와 경쟁률이 상승했다”며 “의대, 치대, 한의대, 약대 간 정시 중복지원도 지난해 보다 늘어날 것으로 추정되고 중복합격에 따른 등록 포기, 이에 따른추가합격도 상당수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 지방 국립대 관계자는 “지난해 의대 수시 모집인원은 모두 채웠지만 올해는 알 수 없다”며 “7차추가합격까지 뽑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의대 미등록은 치대·약대 등 다른 메디컬 계열과 자연계까지 영향을 줄 전망이다.


한의대, 약대 모두 지원 건수와 경쟁률이 상승했다"며 "의대, 치대, 한의대, 약대 간 정시 중복지원도 지난해 보다 늘어날 것으로 추정되고 중복합격에 따른 등록 포기, 이에 따른추가합격도 상당수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3차례, 고려대는 4차례 홈페이지에추가합격자를 발표한다.


이후 미등록 충원합격통보를 할 수 있는 마지막 날에는 전화로추가충원 대상자에게 연락해 등록 의사를 확인한다.


이때 3차례 통화 시도에도 연락이 되지 않으면 등록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한다.


18일 교육부와 입시업계 등에 따르면 지난 13일 발표된 수시 합격자들은 이날까지 등록을 해야.


- 이중등록 땐 전부 취소될 수도- 등록포기신청 절차 잘 따라야-추가합격통보 26일 18시까지- 지원大 입학처 번호 알아두길- 모르는 번호라도 받는 게 안전 2025학년도 대학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가 시작됐다.


수험생은 수시 합격자 온라인 문서등록 절차와추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온라인 문의
연락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