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탕도 보신 분 있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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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채표쌍화탕, 작약 등 생약 성분 주재료광동제약의 거북이 마크의 쌍화탕 이외에도부채표가 그려진 쌍화탕도 보신 분 있을 겁니다.
부채표하면 생각나는 동화약품의 ‘부채표쌍화탕’이 그 주인공입니다.
사실 쌍화탕 시장에서광동쌍화탕의 파워가 워낙 세기 때문에 다른 제품들이 잘 알려지지.
◆동화약품 활명수 “부채표가 아니면 활명수가 아닙니다” 동화약품이 9월 공개한 ‘활명수’ 광고는 올해 가장 인상적인제약업계 광고로 꼽힌다.
▲광동제약우황청심원 “50년 최씨 고집” 1963년 창업한광동제약의 베스트셀러는 1974년부터 판매를 시작한 심장 강장 및 정신안정제 ‘우황청심원’.
2000년대부터 ‘부채표가 없는 것은 활명수가 아닙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을 앞세워 점유율을 대폭 끌어올렸다.
동아제약의 ‘베나치오’광동제약의 ‘솔표 위청수’ 등이 빠르게 시장을 잠식하고 있다.
삼성제약은 ‘영업망 확대’ ‘해외 진출’ 등 정책을 내세워 위상.
부채표'활명수'로 유명한 동화약품 역시 평균 근무 연수가 10년을 넘겼다.
동화약품 근무 연수는 2020년 13년, 2021년 13.
7년으로 평균적으로 10년 이상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아ST,광동제약, 한독 등도 최근 근무 연수가 10년을 넘겼다.
한편 유한양행은 최근 홍보팀을.
◇광동제약, 한국MSD와 가다실ㆍ가다실9 코프로모션 계약 ▲광동제약은 한국MSD(대표이사 김알버트)와 인유두종바이러스(HPV·Human Papilloma Virus).
동화약품의 시그니처 상표인 '부채표'와 국민대표 소화제 '까스활명수'의 등장까지 익숙한 브랜드의 탄생과정도 담겨있다.
◆광동제약, 한국MSD 인유두종바이러스 백신 '가다실' 공동 마케팅 및 유통 계약 체결광동제약은 한국MSD와 인유두종바이러스(HPV) 백신 '가다실.
동화약품의 시그니처 상표인 '부채표'와 국민대표 소화제 '까스활명수'의 등장까지 익숙한 브랜드의 탄생과정도 담겨있다.
◆GC셀, '2023, 국제 암.
자세한 내용은광동제약공식 SNS에 확인 가능하다.
◆부채표가송재단-대한의햑회, 제9회 대한의학회 이성낙 가천대학교 명예총장 선정 대한의학회와부채표가송재단은 제9회 대한의학회 의학공헌상 수상자로 이성낙 가천대학교 명예총장을 선정했다.
이 상은부채표가송재단이 후원하는 대한의학회.
'비타500 콜라겐・미인활' 제품 이미지 ⓒ광동제약・동화약품광동제약과 동화약품이 편의점 유통 '비타500 콜라겐'과 '부채표미인활' 제품 가격을 인상해 판매한다.
28일제약업계에 따르면광동제약은 오는 1일부터 편의점서 파는 '비타500 콜라겐 100ml(밀리리터) 제품 가격을 1000원서 1200원으로 20.
광동제약은 비타500류 음료의 약국 공급가를 이달 최대 20% 가까이 올린 것으로 알려집니다.
동화약품은 내달 1일부터부채표미인활 제품 75ml 가격을 1000원에서 1200원으로 20% 올립니다.
앞서, 이달 1일 동화약품은 편의점에서 파는 '까스활액' 75ml의 판매가도 1000원에서 1200원으로 올린 바.
적용 분야는 동화약품 일반약 활명수, 판콜,부채표쌍화탕, 헬민리버스액을 비롯해 의약외품 까쓰활액, 미인활액, 알프스디2000, 알프스비포액 그리고.
한편 동화약품의 선제적 시도와 유통업체·요양기관 등의 호응도에 따라 자양강장·비타민음료 등의 병 제품을 생산하는 동아제약·광동제약·삼성제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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