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한비

Copyright © 2024 www.hanbilawfirm.com.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내 전체검색

Client's Success Solution

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산 스타트업쉴드AI가 2억달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5-01-18 13:11

본문

미국 AI(인공지능) 방산 스타트업쉴드AI가 2억달러(약 2900억원)의 투자를 받으면서 기업가치가 2배 가까이 치솟았다고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가 16일(현지 시각) 보도했다.


미국 샌디에이고에 본사를 둔쉴드AI는 자율 항공기와 드론에 적용되는 AI 기반 무인 비행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스타트업이다.


LG전자의 독자 보안 시스템 ‘LG쉴드’는AI제품 개발 기획 단계부터 출시 후 사용까지 전 생애주기에서 사이버보안 프로세스를 적용했다.


LG전자는 해당 기술을AI제품을 중심으로 확대하고 있다.


LG쉴드는 개인 정보 등 민감 정보를 암호화하고 키(Key)를 분리된 공간에 저장해 정보 유출을 방지한다.


팔란티어 주가 급등에 방산 기술기업 투자 열기 미국의 인공지능(AI) 소프트웨어 스타트업쉴드AI가 2억달러(약 2천900억원)의 투자를 받으면서 이전 몸값의 거의 두 배로 평가받고 있다고 영국 일간 파이낸셜타임스(FT)가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쉴드AI는 자율 항공기와 드론을 위한 AI 기반 소트프웨어를.


삼성전자는 독자적인 보안 솔루션 ‘녹스(Knox)’를, LG전자는 ‘LG쉴드’를 앞세워 외부 해킹으로부터 중요 정보를 보호하고 있다고 알려왔다.


삼성전자의 로봇청소기 ‘비스포크AI스팀’도 동일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한편, 샤오미코리아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샤오미 14T’를 공개하며 삼성.


삼성, LG는 독자적인 보안 솔루션인 ‘녹스(Knox)', ’LG쉴드‘를 통해AI가전 내 정보를 외부 해킹으로부터 보호한다고 강조한다.


이외에 스마트홈, 초개인화 등AI기술력을 극대화 해 시장을 공략 중이다.


가전 업계 관계자는 “중국 기업들은 저가, 가성비가 아닌 프리미엄 시장을 이미 장악하고 있고.


구글과 협업으로 '서클 투 서치(Circle to Search)' 기능과AI비서 '제미나이'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오산세교 우미린 모델하우스


서클 투 서치는 손가락으로 화면에 동그라미를.


삼성전자는 자체 보안 솔루션 '녹스(Knox)', LG전자는 'LG쉴드(LG Shield)'로 고객 데이터가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은 기술은 감성 지능 인공지능(AI) 시스템 '레디 인게이지(Engage)'와 아바타 '루나(Luna)'다.


루나는 음성과 비주얼로 개인화된 상호 작용을 유도한다.


차량과 탑승자간 자연스럽고 직관적 대화가 가능하다.


레디 인게이지는 큐뷰(QVUE) 윈드쉴드디스플레이를 포함한 '레디 비전(Vision).


개발하거나 접근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위협을 효과적으로 탐지하고 방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AI디펜스는 작년 공개된 차세대 보안 아키텍처 ‘시스코 하이퍼쉴드’에 이어 새롭게 공개된 시스코의 최신AI기반 보안 혁신 솔루션이다.


2025년 3월부터 기업들을 대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제공하고, 진화하는 위협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하는 획기적인AI보안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AI디펜스는 작년 공개된 차세대 보안 아키텍처 시스코 하이퍼쉴드(Cisco Hypershield)에 이어 새롭게 공개된 시스코의 최신AI기반 보안 혁신 솔루션으로, 2025년 3월부터 기업들을 대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제공하고, 진화하는 위협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하는 획기적인AI보안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AI디펜스는 작년 공개된 차세대 보안 아키텍처 시스코 하이퍼쉴드(Cisco Hypershield)에 이어 새롭게 공개된 시스코의 최신AI기반 보안 혁신 솔루션이다.


2025년 3월부터 기업들을 대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온라인 문의
연락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