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을 통해 국민과 기업의 불편을
페이지 정보
본문
수상자는규제개혁을 통해 국민과 기업의 불편을 해소하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24명과 3개 단체다.
'훈장'은 우태희 효성중공업 대표이사.
13일(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박성효)이규제개혁유공으로 단체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소진공 한승재 금융총괄팀장, 국무조정실 남형기 국무2차장, 소진공 권대수 부이사장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박성효)은 13일(월.
[서울=뉴시스]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은 지난 13일규제개혁유공으로 단체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소진공 한승재 금융총괄팀장, 국무조정실 남형기 국무2차장, 소진공 권대수 부이사장.
서울시장의 '규제철폐' 메시지가 일주일째 이어지고 있다.
정국 불안과 경제 불확실성 확대로 민생고가 가중되고 있는 상황을규제개혁으로 돌파하겠다는 것이다.
8일 서울시에 따르면 오 시장은 신년사를 시작으로 새해 들어 하루도 빠지지 않고규제철폐 의지를.
위원회는 서울시에서 추진하는규제철폐 내용과 상황을 점검하고 관련 조례 개정을 담당하게 된다.
특별위원회 차원에서 신규규제개혁대상도 적극 발굴한다.
시의회 관계자는 "의회에규제개혁과 관련한 특위가 구성되면 여러 위원회에서 산발적으로 심사하던 것을.
[앵커] 서울시가 시민들과 함께 불필요한규제철폐를 논의하는 토론회를 열었습니다.
다양한 의견들이 오갔는데, 강남권 토지거래허가제 해제를 건의한 시민에게 오세훈 서울시장은 "적극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AI 이용자 보호 관련 가이드라인과 법제를 마련한다.
한국판 디지털서비스법(DSA) 마련·미디어 통합법제 제정 추진, 방송규제개선으로 디지털·미디어 생태계 경쟁 심화에 대응한다.
방통위는 이 같은 내용을 담아 2025년 주요 업무 추진계획을 14일 발표했다.
남형기 국무2차장은 13일 정부서울청사에서규제개혁유공 포상 수여식을 열고 수상자들을 격려했다.
남형기 국무2차장은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포상 수여식을 열었다.
다목적홀에서 열린 을사년 첫 '미래서울 아침특강'에 최호정 서울시의회 의장과 함께 참석해 김종석 한국뉴욕주립대 석좌교수의 '규제개혁으로 매력 서울 만들기' 강의를 들었다고 밝혔다.
'미래서울 아침특강'은 '서울의 미래를 깨우는 시간'을 슬로건으로 서울시.
- 이전글16일 서울 명동거리의 모 25.01.15
- 다음글지역 핵심 관광거점으로 만들기 25.01.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