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가리봉시장(구로구) 등 총
페이지 정보
본문
신영시장(양천구)▲수유재래시장(강북구) ▲남성사계시장(동작구) ▲길음시장(성북구) ▲가리봉시장(구로구) 등 총 60곳이다.
할인행사외에도 남성사계시장과 사당1동 먹자골목에서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떡과 명절 음식 등을 전달하는 나눔행사를 진행하고, 강남.
판매하는 ‘내가 만드는 연어’ 연출 이미지.
사진 제공=롯데마트 [서울경제] 롯데마트가 연초 수산물 물가 안정 차원에서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16일부터 29일까지 노르웨이산 ‘내가 만드는 연어’ 횟감용과 구이용을 엘포인트 회원.
대표이사 박서홍)는 2025년 설을 맞이하여 14일부터 28일까지 15일간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설 선물세트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하나로마트는 이번행사에서 농업인의 정성이 가득 담긴 프리미엄 과일을 비롯한 한우, 굴비 등 고품질의 국산 농축수산물과 인기.
[보성=뉴시스] '보성몰' 설맞이 특별할인행사포스터.
(포스터 = 보성군 제공).
깨끗한나라가 설 명절을 기념해 농협과 함께 대규모 생활용품할인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행사는 14일부터 내달 5일까지 23일간 전국 농협 220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행사에서는 설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할인과 혜택을.
설 명절을 맞아 서울시가 민생 안정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행사를 추진합니다.
먼저 서울시는 시 내 전통시장과 상점가 총 60곳에서 설 성수품과 농·축·수산물을 최대 30%할인판매하는 '2025 설 명절 특별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서울의 60개 전통시장에서 설 성수품과 농축수산물을 최대 30%할인판매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서울시는 오는 23일부터.
최대 30%를 온누리상품권으로 돌려주는 '설 특별전 환급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주요 참여 시장으로는 청량리전통시장.
이마트 용산점에서 고객들이 대한민국 수산대전-코리아 수산페스타행사할인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세계 최대 규모로 조성될 부산항 진해신항도 하반기 본격적인 착공에 돌입.
파격가로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 고환율 등으로 소비 심리가 크게 위축됐는데, 업계에선 연말 막판까지할인행사를 벌여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제품을 내놓고 있다”며 “내년 초에도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 이전글자 보호 등 해결할 과제가 25.01.15
- 다음글거관리위원회에 군 병력이 출동한 것 25.01.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