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을 입어 의족을 착용하는 태
페이지 정보
본문
이라크전 참전 당시 부상을 입어 의족을 착용하는 태미 덕워스 민주당상원의원은 “그는 애플비(유명 프랜차이즈 식당) 점장보다 더 적은 인원만 관리해 봤다”고 꼬집었다.
이에 대해 헤그세스 지명자는 청문회 모두 발언에서 자신이 국방부 장관으로서 정통적이지 않은 인물임을 인정하면서도 “국방장관이.
상원에서는 한국계로는 첫상원의원에 당선된 앤디 김 의원(민주·뉴저지)과 댄 설리번 의원(공화·아칸소)이, 하원에서는 한국계 영 김 의원(공화·캘리포니아)과 지미 고메즈 의원(민주·캘리포니아)이 각각 결의안을 제출했다.
하원에서는 한국계인 데이브 민(민주·캘리포니아) 의원과 매릴린.
상원에서는 한국계 첫상원의원인 민주당 소속 앤디 김 의원과 공화당 댄 설리번 의원이, 하원에선 영 김 의원과 민주당 지미 고메즈 의원이 결의안을 제출했다.
영 김 의원은 “122년간 한국계 미국인들은 학교와 직장, 의회에서 성공을 거두면서 미국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미주.
앞서 AP통신도 트럼프 당선인이 취임 첫날부터 100건 이상의 행정명령 발표를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
여기에는 국경 안보와 불법 이민자 추방, 학교 성별 정책 및 백신 의무화 등이 포함된다.
존 호번(공화·노스다코타)상원의원은 행정명령과 관련해 "상당한 수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라크전 참전 당시 부상을 입어 의족을 착용하는 태미 덕워스 민주당상원의원은 “그는 애플비(유명 프랜차이즈 식당) 점장보다 더 적은 인원만 관리해 봤다”고 꼬집었다.
이에 대해 헤그세스 지명자는 청문회 모두 발언에서 자신이 국방부 장관으로서 정통적이지 않은 인물임을 인정하면서도 “국방장관이.
미주한인재단-워싱턴(회장 로사 박)은 이날 연방 하원 레이번 하우스 빌딩내 골드 룸에서 앤디 김 연방상원의원(민, 뉴저지) 등이 참석한 가운데 ‘미주 한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로라 리빙스턴 양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디딤새 한국전통전통예술원(원장 정수경)의 사자춤, 상모12발 돌리기.
복수가 정당화된다는 트럼프 미국 정치의 분열상은 3일 제119대 의회상원의원취임 선서식에서도 드러났다.
당시 선서를 주재한 해리스 부통령(상원의장 겸임)이 무대에 나온 데브 피셔 공화당상원의원내외에게 악수를 청하자 의원의 남편은 땅만 쳐다본 채 악수를 거부했다.
흑인 여성과 백인 남성이라는.
CNN과 워싱턴포스트(WP) 등에 따르면, 잭 리드 민주당상원의원은 "미군을 이끌 인격과 침착성이 부족하다"며 "국방부 장관이라는 직책에 앉기 위한 막대한 요구사항을 충족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이어 "국방부 장관의 임무는 군에서 당파적 정치색을 제거하는 것이지만 헤그세스.
상원에서는 한국계 첫상원의원인 앤디 김 의원(민주·뉴저지)과 댄 설리번 의원(공화·아칸소)이, 하원에서는 한국계인 영 김 의원(공화·캘리포니아)과 지미 고메즈 의원(민주·캘리포니아)이 13일(현지시간) 각각 상·하원에 공동으로 ‘미주 한인의 날’ 기념 결의안을 냈다.
앤디 김 의원은 이날 자신의.
노동당은 당 지도부가 재력가 출신상원의원에 의류를 선물받았다는 스캔들이 불거진 이후 증세와 경제 성적 부진 등으로 인기가 추락했다.
이날 발표된 유고브 설문에 따르면 지난 총선에서 노동당에 투표한 응답자 중 여전히 노동당을 지지한다는 응답은 54%에 불과했다.
- 이전글블루파워 상업운전 규탄 집회에 모인 25.01.15
- 다음글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 25.01.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