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속 55㎞(산지는 70㎞)
페이지 정보
본문
14일은강원영동과 경북, 15일은 전국에 순간풍속 시속 55㎞(산지는 70㎞) 안팎의 강풍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
동해안의 경우 건조특보가 내려졌을 정도로 대기가 메마른 상황이 장기간 이어지는 가운데 강풍이 불겠으니 산불이 나지 않도록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14일 수도권과 강원영서, 충청, 광주, 전북.
한국환경공단이 운영하는 대기질 정보사이트 에어코리아는 14일 국내 미세먼지(PM10) 농도가 수도권·강원영서·충청권·광주·전북·부산·대구·울산·경북은 '나쁨', 그 밖의 권역은 '보통'으로강원영동은 오전에, 전남·경남·제주권은 오후부터 '나쁨' 수준일 것으로 예상됐다.
인접한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어,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해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강원지역은 오전 흐리다가 오후부터 차차 맑아지는 가운데, 영서 3~6도, 산지 1~3도,영동7~9도의 낮기온을 보인다.
○ (강풍) 오늘(14일)은강원영동과 경북권, 내일(15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산지 70km/h(20m/s))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
풍랑특보가 발효된 동해중부바깥먼바다와 동해남부북쪽바깥먼바다에서는 바람이 30~60km/h(9~16m/s)로.
강원영동은 오전에, 전남·경남·제주권은 오후부터 '나쁨' 수준일 것으로 예상된다.
아침까지 중부지방과 전라권에는 가시거리 1㎞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건조특보가 발효된 동해안을 중심으로는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으니 화재 예방에 유의해야 한다.
강원영동과 경북권에는 바람이 순간풍속.
오늘은 대부분 지방에서 종일 초미세먼지 농도 '나쁨' 수준을 보이겠고,강원 영동은 오전에, 전남과 경남, 제주는 오후부터 먼지 농도가 높아지겠습니다.
오늘 하늘은 흐리겠고, 동해안은 대기가 계속 건조합니다.
강원 영동과 경북에는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수도권·강원 영서·충청권·광주·전북·부산·대구·울산·경북은 ‘나쁨’, 그 밖의 지역은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건조특보가 발효된 동해안을 중심으로는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으니 화재 예방에 유의해야 한다.
강원 영동과 경북권에는 바람이 순간풍속 시속 55㎞/h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
그 밖의 지역은 '보통'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다만강원영동은 오전에, 전남·경남·제주권은 오후부터 '나쁨' 수준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해안을 중심으로는 건조 특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바람도 강하게 불어 산불 등 각종 화재 예방에 유의해야 합니다.
강원영동은 오전에, 전남·경남·제주권은 오후부터 '나쁨' 수준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침까지 중부지방과 전라권에는 가시거리 1㎞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건조특보가 발효된 동해안을 중심으로는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으니 화재 예방에 유의해야 합니다.
5~4m로 높게 일면서 풍랑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다.
미세먼지 농도는 수도권·강원영서·충청권·광주·전북·대구·경북은 '나쁨', 그 밖의 권역은 '보통'으로 전망된다.
다만강원영동은 오전에, 전남·부산·울산·경남·제주권은 오후부터 '나쁨' 수준일 것으로 보인다.
- 이전글개발 고효율·고유면금속섬유천면상 발 25.01.14
- 다음글로 공개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 25.01.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