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공개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
페이지 정보
본문
게임웹사이트 VGC는 닌텐도 스위치2는 '2부' 형식으로 공개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첫 번째 부분은 콘솔의 하드웨어 기능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예상된다.
이후 두 번째 예고편을 통해 출시 라이브러리를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초기 닌텐도 스위치 전략과 유사하며, 이번에도 닌텐도가 비슷한.
14일 K-콘텐츠 온라인 경쟁력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1월 2주차 TV-OTT 드라마 화제성 조사에서는 넷플릭스의 ‘오징어게임시즌2’가 전주 대비 화제성이 크게 감소했으나 3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오징어게임시즌2’에 이은 2위는 SBS ‘나의 완벽한 비서’.
조 2'를 통해 모든 사람에게 알려진 삶을 살게 되겠구나' 싶었는데, '지.
조 2', '레드: 더 레전드', '매그니피센트 7'에 출연해도 미국에서 날 아무도 몰라 봤다"고 웃으면서 말했다.
반면 '오징어게임2'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 모았다.
특히 미국 로스앤젤레스(LA).
기타 라운드 전체 투자 금액 순위 2위는 문화콘텐츠 분야게임개발 및 퍼블리싱 전문 기업 하이브IM이 차지했다.
지난해 8월 하이브IMM은 메이커스펀드로부터 824억원, 모회사인 하이브로부터 175억원, IMM인베스트먼트로부터 100억원 등 총 1098억원을 투자 유치했다.
기업가치는 약 4667억원으로.
AI 콘텐츠, 글로벌 K-문화 연계전공 등과 올해 신설된 주류양조‧소믈리에,게임산업 융합전공 등으로 특화해 나가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는 오는 25일부터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를 비롯한 13개 학부(학과)에서 2차 신·편입생 모집을 시작한다.
또 인문과학융합대학원에서는 6일부터 2025학년도 동양학과.
이는 최현욱이 만화와게임을 좋아하는 덕후 자아인 ‘흑염룡’ 부캐릭터를 오픈한 모습으로, 본부장의 이미지와는 거리가 멀어 웃음을 유발한다.
이때 ‘팀장’ 문가영(백수정 역)은 결재 서류를 들고 오던 중 최현욱의 ‘흑염룡’ 모습을 목격한 상황.
문가영은 최현욱의 약점을 잡은 듯 ”본부장님 사생활.
이는 최현욱이 만화와게임을 좋아하는 덕후 자아인 ‘흑염룡’ 부캐릭터를 오픈한 모습으로, 본부장의 이미지와는 거리가 멀어 웃음을 유발한다.
이때 ‘팀장’ 문가영(백수정 역)은 결재 서류를 들고 오던 중 최현욱의 ‘흑염룡’ 모습을 목격한 상황.
문가영은 최현욱의 약점을 잡은 듯 ”본부장님 사생활.
▲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2'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 2가 전작에 이어 세계적인 인기를 끌면서 이번에도 드라마 속 게임들이 외국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우선 전작에도 나온 바 있는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가 드라마 초반부를 장식했고, 드라마 중반엔 '5인 6각' 경기로 딱지치기, 비석.
삼성물산 건설부문(삼성물산)과 현대건설의 명암을 가를 결전의 날이 4일 앞으로 다가왔다.
양사가 한남4구역 시공권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오세철 삼성물산 대표와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의 발걸음도 분주해지는 모양새다.
한남4구역 수주 성패에 따라 양사 수장의 임기 내 평가도.
리키 파울러가 TGL 개막전에서 스크린을 향해 샷을 날리는 모습 [AP] 7000평 규모의 전용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TGL은 필드게임과 전혀 다른 방식으로.
팀당 5경기를 치른 뒤 1-4위와2-3위가 단판 승부로 준결승을 갖고, 3전2승제의 챔피언십 시리즈로 우승팀을 가린다.
총상금 2100만 달러, 우승상금은 900만.
- 이전글시속 55㎞(산지는 70㎞) 25.01.14
- 다음글쌓여 있는 책이 주인 같았다. 25.01.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