될 수 있어요!” 지난달 2
페이지 정보
본문
그래서 정사각형도 마름모가 될 수 있어요!” 지난달 23일 저녁 7시30분께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의 한 아파트 단지마을카페에선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 수학 동아리 활동이 한창이었다.
정로희(10)양이 친구들에게 마름모의 특징을 조목조목 설명했다.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신흥2리 동백마을에는 ‘레스빠스’가 있다.
2년 전 이마을에 정착한 카페다.
본래 서울 11곳에 지점이 있던.
그가 서귀포시 중산간에 있는, 유명 관광지도 아닌 데에카페를 차린 이유가 궁금해진다.
한겨레 ‘오늘의 스페셜’ 연재 구독.
사진은 기사 특정 내용과 관련 없음 제주자치도교육청으로부터 폐교를 무상 대여해 부당이득을 챙긴 전마을이장과카페운영자 2명이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오늘(1일) 제주경찰청에 따르면 최근 사기 혐의로 제주시 지역 전마을이장 A 씨와카페운영자 B 씨 등.
제주도교육청 폐교 재산을 불법으로 무상 대여해 사적 이득을 취한 전마을이장과카페운영자 2명이 검찰에 넘겨졌다.
제주경찰청은 사기 혐의로 제주시 지역 전마을이장 A씨와카페운영자 B씨와 C씨를 최근 검찰에 송치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폐교 활용카페는 드라마 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 촬영지와 관광 명소로 알려진.
30대 부부는 치열한 도시 생활을 정리하고 연고가 없는 작은 바닷가마을에 정착하겠다고 했다.
이미 철저한 사전조사를 마친 부부는.
마름모꼴 토지 위에 펜션과카페를 함께 배치해달라고 했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가족이 편안하게.
7호선 내방역, 4∙7호선 총신대입구(이수)역이 있다.
서초대로와 서리풀터널을 통해 강남 생활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하다.
서래마을카페거리가 가깝고, 신세계백화점과 롯데슈퍼 등에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주변에 서리풀공원, 몽마르뜨공원, 반포천 등이.
지난 9일 전남 영암군 도포면에 처음으로 문을 연카페에서 주민들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영암군 제공 농촌마을의 옛 보건지소가 주민 사랑방 역할을 할카페로 변신했다.
전남 영암군은 13일 도포면 소재지에 있던 옛 도포보건지소 건물을 재단장해 ‘카페도포.
전남 영암군은 9일 도포면 옛 보건지소를 리모델링한 ‘cafe 도포로’ 오픈 기념식을 열었다.
영암군청마을의 애물단지였던 빈 건물이 주민들의 아담한 사랑방카페로 새롭게 태어났다.
전남 영암군은 9일 도포면 옛 보건지소를 리모델링한 ‘cafe 도포로’ 개장식.
무상으로 임대받은 폐교를 불법 무상 대여해 수년간 이득을 취한 제주도의 한마을이장과카페운영자 등이 검찰에 넘겨졌다.
- 이전글기간에 다른 과목에 투자할 25.01.14
- 다음글곳곳에 대설특보가 내려진 가 25.01.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