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한비

Copyright © 2024 www.hanbilawfirm.com.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내 전체검색

Client's Success Solution

의뢰인의 성공 솔루션

이에 나훈아는 12일, 다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5-01-14 06:15

본문

이에 나훈아는 12일, 다시 입을 열었다.


그는 "여러분이 저한테 뭐라고 하시면 '아 그렇습니다, 인정합니다' 이렇게얘기하겠는데 저것들이 뭐라고 한다"며 "제가 왼쪽이 오른쪽을 보고 잘못했다고 막 뭐라고 한다.


그래서 '니는 잘했나?'한 거다.


경기장)에서 마지막 공연인 전국투어 ‘2024 나훈아 고마웠습니다-라스트 콘서트’ 서울 공연을 열고 “오늘 마지막 공연이니까 속얘기를 해야겠다”라며 “갈라치기는 절대 안 된다”라고 밝혔다.


나훈아는 서울 공연 첫날인 지난 10일 자신의 왼팔을 가리키며.


https://hiceleb.co.kr/


라스트 콘서트(LAST CONCERT)) 서울 공연 마지막 회차인 5회차 공연에서 "저것들 지네나 똑바로 하지 어따 대고 어른이얘기하는데 XX 하고 앉어 있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지금 갈라치기 하고 있는데 함부로 갈라치기는 안 된다"고 거듭 강조했다.


팟캐스트 어콰이어드에 출연해 발언하고 있다.


저커버그는 10일 조 로건의 팟캐스트에 출연해 양자컴퓨터 실용화는 아직 먼얘기라고 말해 13일 양자컴퓨터 종목들 폭락을 불렀다.


로이터 연합 메타플랫폼스 공동창업자 겸 최고경영자(CEO) 마크 저커버그가 13.


서울로 와서 이 공연을 하는데 제가 지금 느끼고 있습니다마는 말 한마디 한마디 할 때 좀 울컥울컥합니다마는 특히 우리 스태프얘기할 때 제가 울컥울컥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연출을 하다 보니까 제가 무섭게 하거든요.


좀 특별하게 5천 원짜리를 준비했다"면서 덕담을 하면서 복돈을 건넸다.


이에 김구라는 "전처가 아주 신실한 불자였다"고 불쑥얘기를 꺼내며 "이런 말씀 그런데 전처가 제 계좌로 불교단체에 자동 이체를 해놨는데 이혼 후에도 유지하고 있다.


메타의 수장 마크 저커버그가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에 이어 양자컴퓨터는 아직 먼얘기라며 '확인 사살'했습니다.


현지시간 13일 CNBC에 따르면 저커버그는 미국 최대 팟캐스트인 조 로건 익스피리언스와의 인터뷰에서 양자컴퓨터에 대해 부정적인 전망.


상황 정치에 대한 집착을 버려야 한다'고 언급한 것과 관련한 당 내홍과 관련한 질의에 "느낌 말고 구체적 사안이 있으면얘기를 하면 된다"고 답했다.


이 의원은 "지금 당에서 허 대표가 하는 일에 대해서 누가 윤리위를 동원한다든지 아니면 절차에 없는 방법으로.


[글로벌 비즈 브리핑] 한 눈에 보는 해외 경제이슈 ▲"양자컴퓨터 아직은 먼얘기".


젠슨 황 이어 저커버그도 '물음표' ▲애플 아이폰 안팔리네.


中 업체에 밀려 출하량 '뚝' ▲"엔비디아 '큰손' 고객들, 블랙웰 주문 연기.


과열 이슈 때문" ▲먹으면 살이 빠져.


이에 김희철은 "어디서 나간 적 없는데, 제가 원래 장애인 등급이다"라고 깜짝 고백했다.


그는 "이걸 굳이얘기할 필요가 없어서얘기를 안 한 거다.


제가 장애인 등급을 받고 자동차 앞에 붙이는 스티커 있지 않나.


그걸 예전에 매니저 형이랑 받으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온라인 문의
연락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