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
페이지 정보
본문
[이 기사에 나온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이도희 아이리브 대표가 CES 2025에 참가한 모습/사진=김성휘(라스베이거스) 세계 최대 전자·IT 전시회 CES 2025에서 엔비디아의 고위 임원.
특히 향후 글로벌 대형 고객을 확보할 가능성을 보여준스타트업들이.
통신병의 소리도, 중화기가 만들어내는 굉음도 없지만 이는 분명히 오늘날 지구촌에서 벌어지고 있는 전쟁의 모습이다.
이는스타트업기술이 만든 변화이다.
오늘날 그들의 제품과 서비스는 전쟁 상황을 뒤집는 전략자산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기사에 나온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왼쪽부터)스왈로우즈의 김호규 대표, 전우성 최고브랜딩책임자(CBO), 한성희 최고제품책임자(CPO) /사진=스왈로우즈 제공 보육과 투자 중심.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10월 지분 투자한 아마존 AI.
프리미엄 콘텐츠로 선공개 되었습니다.
비만 치료제 시장의 성장 잠재력을 높게 평가하는 글로벌 투자사들이 관련 투자에 박차를 가하면서스타트업.
아모레퍼시픽 X 에이디디에스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 10월 지분 투자한 아마존 인공지능(AI) 솔루션스타트업이 민관합동 창업 육성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민관합동 창업 육성 프로그램인 팁스는 운영사의 투자를.
'팁스'는 중소벤처기업부의 민관합동 창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운영사의 투자를 통해 발굴된 유망.
아모레퍼시픽 X 에이디디에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10월 지분 투자한 아마존 인공지능(AI) 솔루션스타트업'에이디디에스 (이하 에이디디에스)'를 팁스(TIPS)에 추천해 최종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팁스는 중소벤처기업부 민관합동 창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한국 기업들은 이번 CES에서 거대한 위협으로 부상한 ‘메이드 인 차이나’에 대항하기 위해 연구·개발(R&D) 지원을 통한스타트업과의 상생을 무기 삼아 나섰다.
올해 CES에서 중국 기업들은 기존 저품질 대량생산 기조에서 벗어나 하이테크 신제품을 대거.
- 이전글원국 영토에서 훈련하는 것을 반 25.01.13
- 다음글장에서 불기둥소용돌이가 목격 25.01.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